▍_이번에 처음 알게 된 샌드위치 가게, 퀴즈노스 샌드위치!

    퀴즈노스 (Quiznos) 샌드위치라고 들어보셨나요? 들어보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저는 이번에 인터넷 광고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어요. 샌드위치 매장은 서브웨이 밖에 모르고 있던 상황이라 생소하게 들렸지만 찾아보니 꽤 유명한 브랜드인 것 같더라고요. 또한 29일까지 진행했던 13주년 이벤트를 핑계로 매장을 들리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간김에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가격 뿐만 아니라 샐러드, 피자, 음료 메뉴까지 전부 쭉 살펴봤습니다.

    ㆍ퀴즈노스 (Quiznos) 브랜드 소개

    본격적인 메뉴 소개에 앞서 퀴즈노스 브랜드에 대해 먼저 알아볼게요. 미국 콜로라도 본사를 두고 있는 퀴즈노스는 1981년에 처음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13주년' 이벤트는 국내에 들온 날짜 기준이고 실제로는 40년이 다 되갈 정도로 오래된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쉽게 말해 전 세계 40여개 국가에서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샌드위치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실제로 가봤을 때 음료메뉴도 잘되어 있었고요. 2018년 11월 기준으로 국내에는 70개의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빨간 매장 앞에 이렇게 메뉴가 잘 나와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매장 크기가 작아 밖에서 먼저 메뉴를 고르게 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가격도 여기 있는 것을 중심으로 했고요.

     ▍_퀴즈노스 메뉴 가격 파헤치기!

    ① 퀴즈노스 샌드위치

    가장 먼저 메인인 '샌드위치' 메뉴부터 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샌드위치는 크게 <밸류 / 치킨&터키 / 델리 / 스테이크 / 스페셜> 이렇게 4가지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밸류' 메뉴에요. 가장 기본적인 일반 메뉴라고 할 수 있고 순서도 가장 앞에 있어요. 종류는 햄&치즈 / 씨푸드 클래식 / 스파이시햄이 있으며 레귤러, 미디엄, 라지 크기별로 가격은 4,500원 / 6,500원 / 8,500원 합니다.

    두 번째칸에는 '치킨&터키' 메뉴들인데요. 총 6종류의 치킨&터키 샌드위치가 있어 가장 많은 종류라고 할 수 있어요. 치킨까르보나라 / 치킨베이컨랜치 / 허니머스타드치킨 / 크레이지핫치킨 / 터키랜치스위스 / 터키아보카도 메뉴가 있네요. 가격은 사이즈별로 6,300원 / 8,500원 / 10,700원 합니다. 

    다음으로는 '델리' 메뉴에요. 총 4가지의 델리 메뉴가 있는데요, 트레디셔널 / 이탈리안 / 어블베이컨BLT / 리코타베지&아보카도 메뉴가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별로 5,700원 / 7,900원 / 10,100원 입니다.

    가장 고가인 '스테이크'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까지 총 3가지가 있는데요, 더블치즈 스테이크 /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 /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가 있고요. 이 퀴즈노스 스테이크 샌드위치 메뉴들만 가격들이 다 다른데요, 사이즈별로 7,500원~8,200원 / 9,700원~10,400원 / 11,900원~12,600원으로 꽤나 비싼 편이에요.

    그리고 '스페셜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는 2가지가 있는데요, 치폴레 쉬림프 / 코리안트레디셔널이 있으며 가격은 사이즈별로 6,400원 / 8,600원 / 10,800원 입니다. 아마 국내 매장에만 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ㆍ퀴즈노스 샌드위치 주문방법!

    총 18가지의 샌드위치 메뉴를 살펴봤다면 이제는 퀴즈노스 샌드위치 주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문방법은 서브웨이보다는 훨씬 간단해요. 1번 빵종류를 선택하고 2번 크기를 선택 한 뒤 3번 토핑추가 선택을 하면 됩니다. 퀴즈노스 샌드위치 빵 종류는 총 3가지인데요. 화이트 / 휘트 / 로즈마리가 있어요. 화이트 브레드는 '밀'로 만들어진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고요. 휘트 브레드는 호밀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한 곡물 빵입니다. 마지막으로 로즈마리 브레드는 허브와 파마산 치즈맛이 잘 어우러진 빵이에요.

    샌드위치 크기는 레귤러 13cm / 미디움 19cm / 라지 24cm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요. 추가 토핑은 모짜렐라, 체다 / 치킨, 터키 / 베이컨 / 제스티 비프 바베큐 / 앵거스 비프가 있는데요, 추가가격은 300원~600원 부터 시작합니다.

    ㆍ퀴즈노스 샌드위치만의 가장 큰 특징, 조리방법

    해당 브랜드의 슬로건은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최상의 샌드위치" 라는데요. 독특한 조리방법과 신선한 식자재를 통해 최상의 맛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하네요.

    여기서 조 모든 메뉴는 항상 즉석에서 오븐으로 갓 구워 만들어 제공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갓 만들어진 음식이라는 점을 장점으로 밀고 있는 것 같아요.

    ② 기타메뉴 (수프 / 샐러드 / 피자) 

    다음으로는 샌드위치 외에 기타 메뉴들을 살펴볼게요. 기타 메뉴는 크게 <스푸 / 샐러드 / 피자>가 있습니다.

    먼저 스푸는 6,300원의 브레드 스푸와 3,500원의 그냥 스푸가 있는데요. 브레드 스푸는 컨츄리 프렌치 '치킨 스푸 / 보스톤 클램 차우더 스푸'가 있으며 그냥 스푸는 '브로콜리 치즈 스푸 / 클램 차우더 스푸'가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 메뉴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여기서 '씨푸드 샐러드 / 허니 머스타드 치킨 샐러드 / 이탈리안 샐러드'는 가격이 6,500원이며 '허니 치코타 치즈 샐러드'는 가격이 7,500원 합니다.

    마지막으로 피자 메뉴는 총 5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오리지널 피자 / 크레이지 핫 치킨 피자 / 치폴레 쉬림프 피자 / 코리안 트레디셔널 피자 / 치킨 까르보나라 피자'가 있으며 가격은 모두 7,900원 동일합니다.

    ③ 콤보 & 음료 메뉴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에는 '콤보'라고 해서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세트'메뉴가 있는데요.

     기본적인 메뉴에 아메리카노를 추가하면 2,200원이 추가되며 소다(탄산음료)를 추가하면 1,200원이 추가됩니다. 이 때 스프는 콤보적용이 안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음료 종류는 꽤 많은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 카페라떼 / 카푸치노 / 카페모카 / 바닐라라떼 / 카라멜라떼와 같은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은 다 있고요.

    홍차 / 녹차 / 얼그레이 / 페퍼민트 / 캐모바일 등 '차' 종류의 메뉴가 있으며 기타 자몽, 오렌지, 레몬 에이드 / 계절과일주스 / 핫, 아이스 초코  / 우유 / 소다 등 음료 종류가 다양합니다.

     ▍_가게메장 둘러보기

    위와같이 메뉴들은 꽤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가 들어간 매장은 메뉴 종류에 비해 사이즈가 아담하더군요.

    눈에 보이는 매장 좌석은 총 다섯 테이블이 보여요. 그중에서 테이블 2개씩 붙어 있고요. 저는 이날 점심시간 이전에 들어가 매장 안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원산지 표지나 영양성분표도 크게 잘 붙어 있네요. 닭고기는 국내산을 쓰고 돼지고기는 국내산과 외국산을 섞어 쓰며 쇠고기는 호주산과 미국산을 쓰고 있습니다. 또한 런치세트가 따로 준비되어 있는 것도 보실 수 있고요.

    도어에도 위와같이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정보, 행사 정보 포스터가 있습니다. 작은 매장에 정말 여러 광포 포스터가 있는 것 같아요.

    2018년 여름 스페셜로 하와이안 씨푸드가 5,000원에 판매하고 있고요 지금까지 붙어 있는 것을 보니 아직도 판매하고 있나 봐요.

    그리고 제가 결정적으로 퀴즈노스 샌드위치 가게를 방문한 이유인데요. 13주년 기념 이벤트로 3월 29일에 샌드위치 전 메뉴를 50%할인한다는 행사입니다. 이 광고 덕분에 호기심이 생겨 이날 들리게 된 것이죠.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하다가 반대편 도어에 제스티 그릴드 스테이크 샌드위치 포스터가 있는지 사진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나와 처음에는 이 메뉴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위에 가게 메뉴판 옆에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라는 메뉴가 훨씬 더 강력한 비쥬얼로 광고를 하고 있더라고요.

     ▍_블랙IT가 선택한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는?

    그래서 제가 결국 선택한 메뉴는 블랙 앵거스 스테이크 였습니다.

    광고 이미지 비쥬얼이 너무 강력하기도 했고요, 이왕 50%로 먹을 수 있는 기회에 가장 비싼 메뉴를 먹자는 생각도 있었고요. 행사 메뉴이기에 콤보는 안되서 음료는 그냥 따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 주문한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고 있으니 사람들이 한 두명 오더라고요. 오신 사람들 역시 오늘 행사하는지 물어보고 행사제품(1인당 레귤러 샌드위치 1개)을 주문하더라고요. 

    여기까지가 퀴즈노스 샌드위치 메뉴 가격 소개 포스팅이었고요, 본격적으로 주문한 메뉴 식사후기는 아래 포스팅으로 넘어가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